상단여백
HOME 뉴스
이임춘 테어링 아트 프랑스 언론 소개지난 4일 프랑스 일간지 lindependant에 게재

이임춘(둔덕치안센터장) 화백의 테어링 아트(Tearing Art)가 지난 4일 프랑스 지역 일간지lindependant에 소개돼 화제다.

프랑스 지중해 연안 도시 페르피냥(Perpignan)에 본사를 둔 이 일간지는 지면을 통해 ‘프랑스의 저명한 시인인 에블린 제니크(Evelyne Genique∙이하 에블린)가 그녀의 다섯째 책을 발표할 예정’이라고 밝히고 지난달 29일 출간된 우리 신문 926호 10면 기사와 같은 사진을 게재했다.

또 이 언론사는 이 기사와 관련, 새거제신문 홈페이지 및 에블린의 기사를 임용 및 링크해 이 화백의 작품 ‘비상 (飛上)을 꿈꾸며(fly in the sky)가 에블린의 작품 표지를 장식할 계획임을 밝혔다.

에블린에 따르면 이 언론사는 에블린의 준비하고 있는 그녀의 다섯째 책이 출간된 이후 별도로 이 화백과 에블린의 작품 세계에 대해 기사를 다룰 예정이다.

한편 프랑스에서 가장 오래된 지역 일간지 중 하나인 lindependant(www.lindependant.fr)는 프랑수아 라라고(François Arago)가 지난 1846 년 7월 1일에 설립됐으며, 5만 부 이상 판매되는 프랑스 지역 일간지로 알려졌다.

최대윤 기자  crow1129@nate.com

<저작권자 © 새거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대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