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정치/자치
개혁신당 김범준 "총선 TV 토론 왜 못 나오나?!"

거제시 국회의원 선거에 출마한 개혁신당 김범준 후보가 총선 TV 토론과 관련해 문제를 제기하고 나섰다. 거제 총선 양강 후보인 민주당 변광용 후보 또는 국민의힘 서일준 후보 중 한 명이 TV 토론 불참 입장으로 보인다는 것이다. 김 후보는 28일 오후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 같이 주장해 추이가 주목된다.

해당 유튜브 영상 = https://youtu.be/Qv7vGlHP4LA

김범준 후보의 유튜브 발언 전문

안녕하십니까.

거제시민 여러분, 오늘부터 공식적으로 선거 운동이 시작되었습니다.
제가 오늘 간략하게 지금 방송을 찍는 이유는 거제 시민들을 위해서 제대로 된 후보를 검증할 수 있는 TV 토론에 참여하고 싶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그런데 TV 토론에 참여하려면 지금 현재 나와 있는 1번 후보와 2번 후보 두 분이 동의해 주시면 가능합니다.

TV 토론을 통해서 유권자들에게 가장 적합한 후보가 누군지 어떤 정책과 어떤 공약을 시민들에게 말씀할 수 있는지 내용이 뭔지 이런 것들을 검정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시간인데 현재 제가 듣고 있기로는 후보 두 분 중에 한 분이 제가 TV 토론에 참여하는 걸 상당히 거부하고 있다고 합니다.

내일 결정을 최종적으로 하는데 꼭 왜 이분이 저를 참여하는 걸 못하게 하고 싶어 하시는지를 잘 모르겠어요. 꼭 TV 토론에 참여 좀 할 수 있게 해 주십시오. 시민 여러분들이 움직이시면 가능합니다. 꼭 TV 토론에 참여하고 싶습니다.

그래서 제대로 된 후보가 어떤 사람인지 뭐가 문제인지 앞으로 어떻게 해야 되는지에 대해서 제대로 말씀을 좀 드려보고 싶습니다. 시민 여러분들이 동의해 주시면 참여가 가능합니다.

1번 후보인지 2번 후보인지 누군지 모르겠지만 어떤 분 한 분이 제가 TV 토론에 참여하는 걸 상당히 반대하고 있어서 제가 지금 못 나가고 있는 상황입니다. 꼭 좀 TV 토론에 참여할 수 있게 시민 여러분들 좀 움직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전의승 기자  zes2001@naver.com

<저작권자 © 새거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의승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정기 후원은 새거제신문의 신속 정확한 뉴스 및 정보 제공에 큰 힘이 됩니다!

후원하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