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면동소식 일운,아주,마전,능포,장승포
아주동신발전협의회 3월 운영위원회 회의

아주동신발전협의회(회장 서권완)는 지난 25일 아주동주민센터 대회의실에서 회원 등 23명이 참석한 가운데 3월 운영위원회 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는 안건논의, 활동사항 및 경과보고, 기타토의 순으로 진행됐다. 아주동신발전협의회는 아주4.3독립만세운동 기념행사를 주관하는 단체로 제14회 아주4.3독립만세운동 기념행사 건을 안건으로 전반적인 계획과 준비사항에 대해 중점적으로 논의했다.

1919년 4월 3일 아주장터에서 일어났던 거제지역 대규모 만세운동을 기념하기 위한 제14회 아주4.3독립만세운동 기념행사는 오는 4월 3일 오전 10시에 거제3.1운동 기념공원에서 개최된다.

서권완 신발전협의회장은 “국권 회복을 위해 민족자존의 기치를 드높였던 선열들의 위업을 기리고 시민들의 애국심 고취를 위한 제14회 아주4.3독립만세운동 기념행사가 잘 진행될 수 있도록 회원님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윤봉길 아주동장은 “제14회 아주4.3독립만세운동 기념행사 추진을 위해 노력해주시는 신발전협의회 회원님들께 감사드린다. 특히 이번 행사가 거제지역 대규모 만세운동을 했던 4월 3일 개최되는 만큼 뜻깊은 행사가 될 수 있도록 잘 준비해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새거제신문  saegeoje99@hanmail.net

<저작권자 © 새거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새거제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정기 후원은 새거제신문의 신속 정확한 뉴스 및 정보 제공에 큰 힘이 됩니다!

후원하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