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면동소식 일운,아주,마전,능포,장승포
아주동 체육회 정기총회 개최

거제시 아주동체육회(회장 윤명수)는 2024년 갑진년을 맞아 지난 2월 28일 아주동주민센터에서 체육회 임원 및 회원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 아주동 체육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총회는 윤명수 체육회장의 인사를 시작으로 윤봉길 아주동장 인사말씀, 2023년 수입·지출결산보고 및 감사보고, 2024년 사업계획 및 예산(안) 심의, 임원선출. 기타토의 순으로 진행됐다.

윤명수 체육회장은 “아주동 체육회원들의 적극적인 협조 덕분에 제3회 풋살대회 및 제21회 아주동민 웰빙건강걷기대회를 비롯한 각종 체육대회가 원활히 추진될 수 있었으며, 2024년에도 아주동의 단합과 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윤봉길 아주동장은 “지금부터 준비해야 하는 우리지역의 자랑스러운 역사인 아주 4.3독립만세운동 기념행사 개최와 우리 체육회에서 주관하는 제22회 웰빙걷기대회 등 각종 행사에 우리지역 통장님과 체육회원들의 역할이 중요하므로 선수 선발에서부터 주민 참여 등 모두가 많은 힘을 쏟아주시길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거제시에서 추진하는 화장장 건립과 관련 시립화장장건립과 통영화장장 공동사용에 대한 의견 수렴의 시간도 이어갔다.

한편 아주동 체육회는 지속적인 아주동의 성장동력에 발맞춰 아주동민을 위한 체육행사를 이끌어 나가고 있다. 매번 맞이하는 웰빙걷기대회에서는 어린이 달리기대회, 중년을 위한 제기차기대회, 노년을 위한 신발던지기 대회 등 연령대별 알찬 부대행사를 포함해 추진해오고 있다. 올해 역시 풋살대회와 걷기대회가 동민화합의 자리를 더욱 더 풍성하고 알차게 만들어 주기를 동민들은 기대하고 있다.

새거제신문  saegeoje99@hanmail.net

<저작권자 © 새거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새거제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정기 후원은 새거제신문의 신속 정확한 뉴스 및 정보 제공에 큰 힘이 됩니다!

후원하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