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관광
전지훈련! 거제로 올 거제? 거제식물원 할인 제공

거제시는 전국 대회의 성공적인 유치 및 전지훈련 활성화, 스포츠도시로서의 이미지 도약을 위해 주요 관광 업체와 업무협약(MOU)를 체결하여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등 공격적인 스포츠마케팅을 하고 있다.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가 관리‧운영하는 포로수용소 유적공원, 조선해양문화관을 이용할 경우 입장료 20% 할인, 해양레포츠센터의 경우 체험 및 물품 대여 시 20% 할인, 거제파노라마케이블카는 탑승요금 4,000원 할인, 거제 씨월드는 입장권 및 체험권 50% 할인, 호텔 리베라 거제의 경우 객실 이용료 10~30% 할인, 식당 10% 할인, 온천 4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거제시축구협회의 한국외식업중앙회 거제시지부, 리우오션 레지던스, 거제둔덕시골영농조합법인과의 스포츠마케팅 활성화를 위한 상호협약 체결로 거제시 착한가격업소를 이용할 경우 식・음료 할인, 리우오션 레지던스가 관리‧운영하는 각종 시설에 대해서는 정상가의 20%를 할인, 거제둔덕시골영농조합법인의 각종시설 및 모든 상품에 대해 정상가의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올해 거제시는 전국 대회 참가 및 전지훈련으로 우리 시를 방문하는 방문스포츠팀에 거제식물원(거제정글돔, 정글타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혜택은 거제식물원(거제정글돔, 정글타워)의 입장권, 체험권 등 시설 이용권의 20%를 할인하며 거제시민과 동일한 할인 혜택이다.

이용은 거제시체육회 산하 각 종목협회에 요청 후 대상자로 확인되면 전지훈련 및 대회 기간 동안 할인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다.

박종우 거제시장은 “거제식물원은 우리 시를 대표하는 관광지로서 방문스포츠팀에 우리 시 식물원의 우수성을 널리 알릴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전국 대회를 성공적으로 유치하고 전지훈련을 활성화하여 다시 찾고 싶은 거제시를 만들고자 앞으로도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거제시는 지난 해 기준 수원삼성, 부천 FC 프로축구팀을 비롯해 농구 등 16개 종목, 연인원 34,000여 명의 방문스포츠팀을 유치해 지역 유입 인구를 늘렸으며, 지난 10월 「거제시 스포츠마케팅 지원 조례」를 제정해 거제시 스포츠산업 발전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적극 나서고 있다.

새거제신문  saegeoje99@hanmail.net

<저작권자 © 새거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새거제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정기 후원은 새거제신문의 신속 정확한 뉴스 및 정보 제공에 큰 힘이 됩니다!

후원하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