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청소년
거제시청소년수련관 방과후아카데미 수료식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정연송) 거제시청소년수련관 돋을볕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지난 18일 청소년수련관 1층 틴플에서 2023년 수료식과 발표회를 했다.

이날 행사에서 돋을볕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청소년 40명이 수료증을 받았다. 주중 체험 활동으로 배운 우쿨렐레, 텅드럼, 오카리나, 아살라토 등으로 구성된 앙상블 공연도 진행했다. 거제거룡로타리클럽과 지역 한 독지가는 장학금과 물품을 지원했다.

수료한 청소년들은 “새로운 친구를 만나서 좋아요”, “내가 잘할 수 있는 게 뭔지 알게 되었어요”, “늘 하루가 기대됐어요”, “처음엔 낯설었는데 이젠 좋아요” 등 소감을 밝혔다.

김미희 청소년수련관장은 “수료를 진심으로 축하하며, 자신이 하고 싶은 일을 하면서 행복하게 살아가는 거제시 청소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여성가족부와 지방자치단체에서 청소년 수련시설을 기반으로 방과 후 돌봄이 필요한 청소년의 자립 역량을 개발하고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는 국책 사업이다.

거제시청소년수련관 돋을볕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초등학교 4~6학년, 중학교 1~2학년을 대상으로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새거제신문  saegeoje99@hanmail.net

<저작권자 © 새거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새거제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정기 후원은 새거제신문의 신속 정확한 뉴스 및 정보 제공에 큰 힘이 됩니다!

후원하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