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청소년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연말 발표회 성료

아주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한바다는 지난 13일 연말 발표회를 진행했다.

올해 첫해를 맞이한 발표회는 학부모, 전문 강사, 지역주민 등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한해 동안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에서 배운 △라인댄스, △우쿨렐레, △칼림바 공연, △미술 작품 전시가 이루어졌으며, △동아리 공연, △개인별 장기자랑을 선보이는 등 청소년이 직접 기획한 발표회 시간을 마련했다.

발표회 사회를 진행한 전지우 학생은 “처음엔 긴장했지만, 사회를 준비하면서 재미있었어요. 이번 발표회를 준비하면서 자신감이 생긴 것 같아요”라고 소감을 전했다.

발표회에 참여한 학부모는 “기대하지 않고 왔는데 풍성한 행사를 통해 우리 아이가 성장했다는 것을 낄 수 있었다. 한 해 동안 학생들에게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지도해주신 선생님들께 감사하다”고 인사를 전했다.

아주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여성가족부의 지원을 받아 거제시에서 운영하고 있으며, 방과 후 돌봄이 필요한 초등 4~6학년을 대상으로 교과학습, 체험활동, 급식지원 등의 종합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2024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으며 접수 및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주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055-639-3044~6)로 문의하면 된다.

새거제신문  saegeoje99@hanmail.net

<저작권자 © 새거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새거제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정기 후원은 새거제신문의 신속 정확한 뉴스 및 정보 제공에 큰 힘이 됩니다!

후원하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