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면동소식 연초,하청,장목,옥포
장목면 구영마을 강봉악 씨, 100만원 기탁

거제시 장목면 구영마을에 살고 있는 강봉악 씨는 지난 29일 장목면사무소를 방문해 장목면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행복디딤돌CMS기부사업에 100만 원을 기탁했다.

이번 기탁금은 올해 1월부터 11월까지 노인일자리를 참여하며 받은 급여를 모은 돈이어서 더욱 의미가 깊었다.

또한, 평소에도 마을경로당을 이용하는 어르신들을 위해 물품 기부를 하는 등 선행을 실천해 타의 귀감이 되고 있다.

강복악 씨는 “노인일자리에 참여하면서 생긴 소득을 의미 있게 쓰고 싶어 기탁을 했으며, 필요한 곳에 잘 사용되기를 바란다”며 기탁 소감을 전했다.

신상옥 장목면장은 “어려운 시기에 본인보다 남을 먼저 생각해주시는 강봉악님의 따뜻한 마음에 감사드리며, 기탁해주신 돈은 장목면 주민들을 위한 복지사업을 위해 소중하게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행복디딤돌CMS기부사업은 서민생활 안정을 도모하고 복지 사각지대 및 저소득 소외계층 문제를 해소하기 위해 (재)거제시희망복지재단과 거제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업무협약을 하여 공동 진행하는 사업으로, 장목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사업비를 이용해 지역주민을 위한 다양한 복지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새거제신문  saegeoje99@hanmail.net

<저작권자 © 새거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새거제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정기 후원은 새거제신문의 신속 정확한 뉴스 및 정보 제공에 큰 힘이 됩니다!

후원하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