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청소년
아주청소년문화의집 방과후아카데미 신규 모집

거제시는 아주청소년문화의집에서 운영하는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한바다에서 2024년 신규 청소년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한바다는 청소년의 건강한 방과 후 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여성가족부와 경상남도, 거제시가 함께 추진하는 국가정책사업이다. 방과후아카데미는 ▲교과(수학·영어) 및 보충학습 ▲주중체험활동(라인댄스·우쿠렐레·미술·창의보드) ▲거제역사교육 ▲동아리 활동 ▲지역연계 및 참여 ▲생활지원(상담) 등 전문적이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운영시간은 평일 15시 30분부터 19시까지 운영되며, 저녁 급식 및 귀가차량이 제공된다. 또한 분기별로 주말체험활동을 진행하며, 특별 프로그램으로 캠프, 가족프로그램, 지역참여 프로그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모집대상은 2024년 기준 초등학교 4~6학년으로, 아주 및 인근 지역에 거주하는 방과 후 돌봄이 필요한 청소년은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접수기간은 12월 8일까지이며, 전화 문의 후 아주청소년문화의집 2층 지도자실로 서류를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아주청소년문화의집 방과후아카데미(☎055-639-3044~6)로 문의하면 된다.

새거제신문  saegeoje99@hanmail.net

<저작권자 © 새거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새거제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정기 후원은 새거제신문의 신속 정확한 뉴스 및 정보 제공에 큰 힘이 됩니다!

후원하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