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면동소식 거제,둔덕,사등,동부,남부
동부면, 추석맞이 경로당・보훈단체 위문

동부면(면장 윤종섭)은 지난 21일부터 동부면 동산경로당을 시작으로 관내 경로당 20개소와 관내 보훈대상자 어르신들께 추석 명절을 맞아 동부면 여러 기관단체에서 기탁된 명절 위문품을 전달하며 따뜻한 정을 나눴다.

이번 위문품(백미와 쌀)은 동부면발전협의회 유원주 회장, 동부면 이장협의회 조성진 회장, 동부면 자연보호협의회 고재영 회장 외 회원, 동부면 후원자 이기관 씨를 비롯해 동부면 직원들이 십시일반 모은 것으로 더불어 살아가는 따뜻한 동부면의 일면을 보여주는 좋은 사례가 됐다.

이틀간 추석 위문품을 전달하며 명절 안부를 나누고 경로당 이용과 마을의불편사항을 귀담아 들으며 함께 해결방법을 찾아보는 등 적극적으로 다가가는 소통의 시간이 됐다.

산양경로당 원영희 회장은 “무더위 예방안부를 비롯하여 적극적으로 찾아와 불편사항을 챙기고 해결해주어 더욱 가까운 행정을 느낄수 있었다며 추석을 맞이하여 관내 여러 단체에서 힘을 합해 어르신을 챙기는 분위기가 더욱 감사하다”고 밝혔다.

윤종섭 동부면장은 “어르신들께서 반갑게 맞아주셔서 감사하다. 면민 모두가 둥근 보름달처럼 풍요롭고 마음 따뜻한 추석명절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새거제신문  saegeoje99@hanmail.net

<저작권자 © 새거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새거제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정기 후원은 새거제신문의 신속 정확한 뉴스 및 정보 제공에 큰 힘이 됩니다!

후원하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