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교육/환경
거제시, 도교육청 함께하는 진학 어울림 개최

거제시는 8월 24일 오후 6시 거제시청소년수련관 공연장에서 ‘2023 경남교육청과 거제시가 함께하는 진학 어울림’을 개최한다.

중3, 고1·2학년 학생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하는 이번 설명회는 ‘중고등학생의 대입 준비를 위한 소통과 공감’ 이라는 주제로 진학에 대한 궁금증과 고민을 해소하기 위한 자리다.

경남도교육청 장학관의 ‘변화하는 대입 전형의 이해’ 특강을 시작으로 ‘토크, 진학! 궁금증 함께 해결해요’ 라는 주제로 진행될 예정이며, 참석자에게는 2025학년도 대입 시행 계획, 대입 전형의 이해와 대비, 대학수학능력시험의 이해와 대비, 대입 상담 궁금증과 답변 등을 수록한 자료집을 제공한다.

참여를 희망하면 8월 16일(수) 10시부터 8월 21일(월) 11시까지 경남대입정보센터 홈페이지(https://jinhak.gne.go.kr)에서 회원가입 후 신청할 수 있다. 실제 참석자의 아이디와 전화번호로 신청해야 하며, 하나의 신청으로 동반 참석은 안되므로 참석자 개인별로 각각 신청해야 한다.

신청 시 진학과 관련된 궁금한 사항을 한 가지 이상 남길 수 있으며, 선정된 질문에 대해서는 설명회 당일 상세한 답변을 들을 수 있다. 기타 문의사항은 경남대입정보센터(☎ 055-210-5111~5113)로 문의하면 된다.

새거제신문  saegeoje99@hanmail.net

<저작권자 © 새거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새거제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정기 후원은 새거제신문의 신속 정확한 뉴스 및 정보 제공에 큰 힘이 됩니다!

후원하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