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체육/스포츠
거제시청 씨름단, 평창오대산천 장사씨름대회 출전

거제시청씨름단이 오는 4월 8일부터 13일까지 강원도 평창군 진부생활체육관에서 열리는 ‘위더스제약 2023 평창오대산천 장사씨름대회’에 출전한다.

이번 경기에는 손영민 거제시청씨름단 명예부단장과 최석이 감독을 중심으로 무궁화급(80kg 이하) 1명(이다현), 국화급(70kg 이하) 1명(서민희), 매화급(60kg 이하) 3명(최다혜, 이나영, 노은수) 총 5명의 선수가 출전한다.

대회는 8일 여자부 개인전과 단체전 예선을 시작으로 9일 태백급 예선과 여자부 개인전 및 단체전 결승이 치러진다.

지난해 거제장사 씨름대회 및 안산 김홍도장사 씨름대회에서 단체전 우승을 기록한 거제시청씨름단은 이번 대회에서 최상의 기량을 발휘하여 체급별 장사와 단체전 우승을 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최석이 감독은 “거제시를 대표해 출전하는 만큼 이번 대회에서도 멋진 경기를 펼쳐 거제를 전국에 널리 알리고, 거제시민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드리겠다”고 말했다.

여자부 체급별 장사결정전과 단체전 결승은 대회 둘째 날인 4월 9일 일요일(18:50 ~ 20:50)에 열리며, KBS N 스포츠채널 및 유튜브채널 샅바TV에서 생중계된다.

새거제신문  saegeoje99@hanmail.net

<저작권자 © 새거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새거제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정기 후원은 새거제신문의 신속 정확한 뉴스 및 정보 제공에 큰 힘이 됩니다!

후원하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