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복지/봉사
노인통합지원센터 ‘양념 나눔 행사’ 참여

(사)거제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회장 김창호) 산하기관 거제노인통합지원센터(시설장 김윤정)가 진행하는 「양념 나눔 행사」에 동참하는 단체 및 개인 후원자의 참여가 늘고 있다.

지난 21일, 수성회(회장 김옥순)는 거제노인통합지원센터을 찾아 어르신들을 위한 간장 95개를 후원했다.

평소 어려운 이웃이 있으면 어디든지 달려가 후원과 봉사를 아끼지 않고 이웃사랑을 몸소 실천하는 수성회는 거제노인통합지원센터와 십여 년부터 인연을 맺고 정기적인 반찬배달, 러브하우스 관리 등 도움이 필요할때마다 적극적으로 도움을 주고 있다.

이날 「양념 나눔 행사」에는 김옥순 회장의 홍보로 주의 지인들도 행사에 함께 동참했다. 김영희헤어뱅크(대표 김영희)가 식초 240개, 개인후원자 김혜란 씨가 간장 94개를 후원해 행사에 동참하였다.

김옥순 회장은 “실제로 현장을 방문하면 유통기한 지난 오래된 양념을 사용하는 어르신들이 많다는 것을 알고 있다. 거제노인통합지원센터의 뜻에 매우 공감하며 주위 사람들의 동참을 독려했다”고 말했다.

거제노인통합지원센터는 노인 건강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운영하고 있으며, 이날 전달받은 양념들은 거제노인통합지원센터를 통해 거제시 관내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 저소득 취약계층 노인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궁금하신 사항이 있거나 본 행사에 참여하고 싶은 후원자는 055-638-0433으로 문의하면 된다.

새거제신문  saegeoje99@hanmail.net

<저작권자 © 새거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새거제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정기 후원은 새거제신문의 신속 정확한 뉴스 및 정보 제공에 큰 힘이 됩니다!

후원하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