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행정
서일준 국회의원, 지방선거 후보들과 ‘출정식’"윤석열 정부와 획기적 거제발전 위한 전무후무한 기회"

"원팀으로 모든 후보 당선돼 거제발전 기여하자" 격려

국민의힘 거제시당원협의회가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에 출마할 후보들을 모두 확정한 가운데 9일 오전, 서일준 국회의원 사무실에서 출정식을 개최했다.

‘원팀’으로 승리하기 위해 마련된 이 자리에는 서일준 국회의원을 비롯해 박종우 거제시장 후보, 정수만·전기풍·윤준영 도의원 후보 및 양태석·김동수·채종신·김영규·김종대·윤부원·조대용·김선민·정성희·옥용배·신금자 시의원 후보, 정명희 시의원 비례대표 후보 등 지방선거 후보들과 운영위원 등 50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서 각 후보들과 참석자들은 서로 자신을 소개한 뒤 원팀 정신을 강조하며 지방선거 승리를 위한 각오를 다졌다.

서일준 국회의원은 “바로 내일 윤석열 정부가 출범하면 국민의힘은 집권여당으로서 새로운 5년을 맞이하게 된다”며 “후보 비서실장에 이어 인수위 행정실장 등을 맡으며 쌓아 온 역량을 통해 거제는 획기적 발전의 기회를 맞이할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했다.

그러면서 “이전에도 없었고 이후에도 없을 절호의 기회를 맞이한 만큼 후보 모두가 당선되어 거제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박종우 거제시장 후보는 “윤석열 대통령과 서일준 국회의원 등 획기적 거제발전을 위한 토대가 마련된 만큼 후보 모두가 당선되어 거제발전을 100년 이상 앞당길 수 있는 협력구조를 완성하자”면서 “현명한 거제시민들이 이번 지방선거에서 원팀으로 뭉쳐, 깨끗한 정책선거를 지향하는 국민의힘 후보들을 적극 지지해 줄 것으로 확신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후보들의 필승을 지지하기 위해 참석한 김한겸 전 거제시장, 이영신·강연기·반대식 전 거제시의회 의장 등 국민의힘 고문들도 원팀 정신으로 지방선거에서 반드시 승리해 줄 것을 당부했다.

새거제신문  saegeoje99@hanmail.net

<저작권자 © 새거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새거제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정기 후원은 새거제신문의 신속 정확한 뉴스 및 정보 제공에 큰 힘이 됩니다!

후원하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