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관광
한국관광공사 트래블리더 거제관광 팸투어 성료

거제시는 지난 2일부터 이틀간 한국관광공사에서 선발한 트래블리더(대학생취재단) 10인을 초청해 팸투어를 했다.

이번 팸투어는 ‘여름 휴가철 가 볼만한 거제시의 비대면・힐링 관광지’를 테마로 진행됐으며, 인생샷 명소로 SNS에서 인기몰이 중인 근포땅굴(남부면), 저구마을 수국동산(남부면), 매미성(장목면) 등 주요관광지와 비교적 잘 알려지지 않았거나 힐링하기 좋은 동부저수지(동부면), 샛바람소리길(일운면), 바람곶우체국(일운면) 등을 연계한 1박2일 코스로 진행했다.

또한, 이번 팸투어는 젊은 관광객들을 타깃으로 카페, 액티비티 등을 함께 기획해 참여한 트래블리더들의 호평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수상레저체험 코스로 진행한 ‘바다요트투어’는 팸투어 만족도 조사에서 선호도 1위에 올랐으며, 우천으로 이용하지 못한 ‘제트스키’역시 향후에라도 꼭 이용해보고 싶다는 기대감을 나타내 젊은층의 체험 관광에 대한 선호도를 엿볼 수 있었다.

아울러 거제 지역의 싱싱한 수산물을 이용한 향토음식을 제공해 거제 먹거리를 홍보했으며, 최근 조성된 장승포차 거리에 들러 바다를 보며맛있는 음식을 먹고 낭만적인 밤을 보낼 수 있는 야간 관광 코스도 소개했다.

새거제신문  saegeoje99@hanmail.net

<저작권자 © 새거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새거제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정기 후원은 새거제신문의 신속 정확한 뉴스 및 정보 제공에 큰 힘이 됩니다!

후원하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