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관광
자연휴양림 숲속의 집 이용 시민 '할인'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권순옥) 거제자연휴양림 숲속의 집은 성수기(금, 토, 공휴일 전일, 7~8월)를 제외한 비수기에 거제시민 이용 시 비수기 요금에서 20% 할인 이벤트를 한다고 23일 밝혔다.

이용 가격은 5인실 4만원, 10인실 8만원에 사용 할 수 있으며, 입장 고객 중 거제시민은 성수기·비수기 구분 없이 무료이며, 주차비만 징수하기로 했다.

거제자연휴양림 숲속의 집(해송 1~4호, 중산막 2호) 5개 동은 개축이 완료되어 쾌적한 환경과 함께 이용객의 편의를 높였다.

10인실 숲속의 집 해송1~4호는 고객의 편의를 위하여 진입로를 신규 개설하였으며, 내부를 편백으로 마감하고, 복층으로 구성되어 가족, 연인들이 자연 속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시설을 보완했다.

해송을 이용한 고객은 “예전에는 짐을 들고 50m 이상 이동하였는데 진입로가 있어 이동 거리가 가까워서 무척 편리해졌으며, 편백 향이 좋아 앞으로는 해송만 이용 예정이다”며 만족감을 표시했다.

자세한 내용은 거제자연휴양림 홈페이지(https://geoje.foresttrip.go.kr)를 참고하거나 전화(639-8115~6)로 문의하면 된다.

새거제신문  saegeoje99@hanmail.net

<저작권자 © 새거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새거제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정기 후원은 새거제신문의 신속 정확한 뉴스 및 정보 제공에 큰 힘이 됩니다!

후원하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