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람들
‘연예예술발전 공로상’ 수상지역가수 조유정 씨

거제에서 가수로 활동중인 조유정(대표곡 : 왔구나, 꽃미남 아니지만, 추억의 본적지 등) 씨가 지난 18일 서울 양천구에 위치한 예술인회관에서 열린 제 26회 ‘대한민국 연예예술상 시상식’에서 ‘연예예술발전 공로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조유정 가수는 “큰 상을 받아 너무 영광이고 응원해 준 팬들에게 항상 감사하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대한민국 문화예술연예대상은 21세기 문화의 세기를 맞이해 글로벌 시대에 걸맞는 새로운 비전과 대한민국의 발전에 가치를 담을 수 있는 전문적, 지도력을 검증받은 이들을 선별해 시상한다.

가수 조유정 씨는 20여 년 동안 거제지역의 대중문화예술의 발전 및 소외 계층에 대한 기부 및 공연봉사 활동을 이어 왔으며, 2009년부터는 (사)한국연예예술인총연합회 거제지회를 창립, 지역인재 발굴을 위한 세대초월스타킹대회(8회), 뮤직페스티벌(9회), 이시우추모제(4회), 거가대교개통기념 거제시민가요제, 나도가수다, 경남실버가요제 등 수많은 공연무대를 기획연출하며 거제지역의 공연예술문화 저변을 넓히는 데 힘쓰고 있다.

2017년 4월부터는 거제시 청소년수련관에서 전 국민 힐링프로젝트 ‘가수 조유정과 함께 하는 유니메드노래교실’을 무료로 운영하며 호응을 얻고 있다.

‘가수조유정과 함께 하는 유니메드 노래교실’은 무료강좌이며,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 30분 청소년수련관 대강당에서 진행된다.

수강과 관련된 문의사항은 (사)한국연예예술인총연합회 거제지회 사무국(055-637-8588)으로 하면 된다.

새거제신문  saegeoje99@hanmail.net

<저작권자 © 새거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새거제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정기 후원은 새거제신문의 신속 정확한 뉴스 및 정보 제공에 큰 힘이 됩니다!

후원하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