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면동소식 일운,아주,마전,능포,장승포
장승포농협 문화센터 프로그램 페스티벌 성황

장승포농협(조합장 이윤행)은 지난 4일 본점 대강당에서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회 장승포농협 문화센터 프로그램 페스티벌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장승포농협 문화센터의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한 수강생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1년 동안 갈고 닦은 솜씨를 선보였다.

바이올린을 시작으로 줌바댄스, 하모니카, 우쿨렐레, 영어팝송, 통기타, 오카리나, 요가, 밸런스워킹 PT, 색소폰 11개팀으로 150여명이 참가해 멋진 실력을 뽐내 청중들에게 많은 호응과 박수갈채를 받았다.

수강생 모두는 수준 높은 무대를 준비하였을 뿐 아니라 장승포농협 마마러스합창단, 주부대학동창회의 댄스, 알레크시아 공연단을 비롯한 하모니카, 색소폰 강사의 축하무대와 업무 후 틈틈이 시간을 내어 연습한 농협 직원들의 댄스 공연까지 더해져 모두가 함께하는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였으며 참석자들도 행사가 끝날 때까지 자리를 함께하며 모두가 즐기는 활기찬 시간을 보냈다.

대강당 로비에서는 예쁜글씨 캘리그라피, 광목에 그리는 들꽃그림 천아트 등 다양한 작품이 전시되어 방문자들의 발길을 끌었다. 또한 다음 학기부터 수강하게 될 수기다육 아트 작품전시 및 메이크업 & 천연화장품의 메이크업 시연 등의 체험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되어 보고 즐기고 체험하는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했다.

이윤행 조합장은 “여성의 사회 참여와 문화생활 활성화를 위해 양질의 프로그램을 개발, 운영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며 행사에 참석한 수강생을 비롯한 강사 등 모든 참석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새거제신문  saegeoje99@hanmail.net

<저작권자 © 새거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새거제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정기 후원은 새거제신문의 신속 정확한 뉴스 및 정보 제공에 큰 힘이 됩니다!

후원하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