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문화/행사
상문동 ‘제2회 줌바 페스티벌’ 송년의 밤 성료상문동 주민자치센터 손옥연 강사 주관

상문동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중 인기프로그램으로 각광 받고 있는 ‘줌바 댄스’ 회원들이 지난 7일 팡팡나이트클럽에서 ‘제2회 줌바페스티벌’ 송년의 밤 행사를 열었다.

상동주민자치센터 줌바 프로그램은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주간부와 야간부로 나뉘어 운영되고 있다. 줌바는 심폐 및 전신 강화 운동이자 유산소 운동으로 칼로리 소모가 크기에 모든 연령대가 즐길 수 있는 운동이다.

이날 행사에는 주간부와 야간부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1부 기념식과 2부 프로그램 발표 순으로 이어졌다. 수강생들은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뽐내며, 일상에서 벗어나 모두가 한마음 한 뜻이 되어 화합의 한마당이 됐다.

공연을 준비한 공공스포츠클럽 손옥연 강사는 “회원들의 열정과 많은 후원에 감사드리며 작년에 이어 올해도 이런 뜻 깊은 행사를 할수 있게 되어 기쁘다” 며 “앞으로도 강사로서 주민자치 실현과 건강을 위해 더욱 최선을 다할 것” 이라고 말했다.

공연에 참가한 한 회원은 “주간부 야간부 모두 모여 뜻깊은 시간을 보내게 되어 너무 기쁘고 공연을 준비하는 동안 연습이 힘들었지만 행사를 진행하니 너무 신나고 재미있다”며 “내년에는 더 멋진 공연으로 다시 만나고 싶다”고 말했다.




새거제신문  saegeoje99@hanmail.net

<저작권자 © 새거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새거제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정기 후원은 새거제신문의 신속 정확한 뉴스 및 정보 제공에 큰 힘이 됩니다!

후원하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