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문화/행사
‘레미제라블’ 뮤지컬 갈라 콘서트12월 10일 거제문화예술회관

거제시문화예술재단(이사장 변광용)은 오는 12월 10일(화) 오후 7시 30분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뮤지컬 갈라 콘서트 ‘레미제라블(Les Miserables)’을 공연한다.

지휘자 전 진의 지휘로 프로 합창단인 부산시립합창단 소속 솔리스트들과 오케스트라 등 100여 명이 대거 참여해 뮤지컬에 나오는 주옥같은 곡들을 연기와 함께 감동적으로 들려준다. 3시간에 달하는 긴 러닝타임의 원작 뮤지컬을 압축한 것 같은 형식으로 배우 정호준의 해설과 함께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초등학생은 물론이고 평소 뮤지컬을 한 번도 본 적이 없는 관람자들도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공연이 될 전망이다.

우리가 흔히 ‘장발장 이야기’라고 알고 있는 프랑스의 대문호 빅토르 위고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뮤지컬 레미제라블은 프랑스 6월 항쟁을 배경으로 19세기 하층민들의 고통스러운 삶과 혁명을 배경으로 다양한 인물군상들의 이야기가 펼쳐지는 대작이다.

1980년 프랑스 파리에서 초연 이후 1985년 영국 런던 웨스트엔드에서 대형 뮤지컬로 다시 제작돼 현재까지도 세계 곳곳에서 큰 인기를 끌며 공연되고 있으며, 2012년도에는 영화로도 제작됐다.

입장료는 R석 3만 원, S석 2만 원. 전화 또는 인터넷으로 예매가 가능하며, 공연과 예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거제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 또는 전화(680-1050)로 확인할 수 있다.

새거제신문  saegeoje99@hanmail.net

<저작권자 © 새거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새거제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