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람들
거제JC 창립 제47주년 기념 및 회장단 이·취임신임회장에 위식스 호텔 조준영 대표 취임

거제청년회의소가 지난 14일 웨딩블랑에서 창립 47주년 기념식 및 전역식을 겸한 회장단 이?취임식을 열었다. 이날 행사에는 적잖은 내외빈을 비롯해 JC회원 및 가족 등 300여 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2018년을 책임질 제48대 집행부는 회장에 조준영, 상임부회장 김선근, 내무부회장 진정호, 외무부회장 이창재, 감사에 이승원, 문종석, 사무국장 엄승민 씨가 각각 선임됐다.

조준영 신임 회장은 “JC는 과거의 영광이다. 모든 것을 변화 시킬 수는 없겠지만 조금씩 천천히 바꾸어 갈수 있도록 초석을 다듬겠다”며 “열정으로 하나되어, 도약하는 JC라는 슬로건으로 힘든 시기를 견디고 더욱 더 성장해 50년 100년 더 나은 미래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임하는 강병주 회장은 “2017년 함께 했던 부회장들을 비롯한 이사, 분과위원장님 등 모든 분들에게 감사를 표하며, 2018년 JC는 올해 추진한 일들을 더욱 계승해 발전해 나가도록 기원드린다”고 인사했다.

이날 대외표창으로는 강병주 직전회장이 김두관 국회의원으로부터 공로패를 받았으며, 김한표 국회의원 표창장은 조준영 신임회장과 김영화 회원이 받았다. 그 외 다수 회원들이 대외표창을 수상했다.

새거제신문  saegeoje99@hanmail.net

<저작권자 © 새거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새거제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