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관광
장승포 송년불꽃축제, 올해 마지막 밤 장식이튿날 아침부터 신년해맞이행사도 개최

장승포동에서는 올 한해 힘들었던 시민들을 위로하고 희망찬 새 출발을 기원하기 위해 2017년 송년불꽃축제와 2018년 신년해맞이 행사를 12월 31일부터 1월 1일까지 양일간 장승포동 일원에서 개최한다.

31일 오후 5시부터 오후 7시 30분까지 장승포항 친수공간에서 진행되는 송년불꽃축제는 식전행사, 개회식, 불꽃행사, 체험 및 부대행사로 구성했으며, 행사의 절정을 이룰 불꽃행사는 제1막-엄마의 바다, 제2막-거제의 기적, 희망의 거제-승리의 함성(희망스틱 응원전), 제3막-새 희망의 빛, 새로운 승리라는 테마로 진행해 아름다운 장승포항을 배경으로 거제의 밤하늘을 화려하게 수놓을 예정이다.

또 1월 1일 오전 6시부터 오전 8시까지 장승포 몽돌개에서 개최되는 신년해맞이 행사도 손님맞이 준비에 한창이다. 공연행사, 개회식, 공연 및 나눔 행사로 진행되는 해맞이행사는 이른 새벽 행사장을 찾는 관광객과 시민들을 위해 새해 떡국 나누기 및 따뜻한 차 나누기 등 먹거리를 제공하고, 하늘로 소망풍선 날리기, 개 캐릭터 포토존, 소원지 쓰기 등 다양한 체험·부대행사도 준비하고 있다.

장승포동(동장 서창섭)과 추진위원회(위원장 김경석)는 "2017년의 힘든 마음을 위로하고 2018년을 힘차게 나아갈 용기를 전할 이번 축제에 많은 관광객들이 우리 지역을 찾아 다사다난했던 한 해를 마무리하고 무술년의 희망도 담아 가길 기원한다"고 밝혔다.

새거제신문  saegeoje99@hanmail.net

<저작권자 © 새거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새거제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