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사회
IWPG 글로벌 3국, 방글라 보이스 세븐 뉴스와 MOA

㈔세계여성평화그룹(IWPG) 글로벌 3국(글로벌국장 허은주)이 지난 5일 온라인으로 방글라데시 언론사 보이스세븐 뉴스와 업무협약(MOA)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평화를 실현하기 위해 정보를 공유하고 네트워크를 강화하는 등 평화 활동을 널리 알리는 파트너십을 맺기로 했다.

보이스 세븐 뉴스는 2019년 설립됐으며 대중에게 사실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뉴스를 전달해 저널리즘의 투명성과 무결성을 보장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허은주 글로벌국장은 “세계 평화라는 목표는 모두가 하나 돼 협력하지 않으면 이룰 수 없는 과업이기에 평화가 전 세계에 전파되기 위해서는 언론의 역할이 매우 중요하다”며 “평화 활동 실천을 더 가속화하기 위한 새로운 파트너십 맺어 매우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사예드 모스타크 아흐메드 보이스 세븐 뉴스 대표는 “IWPG와 협력함으로써 우리의 영향력을 증폭시킬 뿐만 아니라 평화의 세계를 위해 함께 노력한다면 다른 사람들에게 선한 영향력을 줄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한편 IWPG는 UN 경제사회이사회(ECOSOC)에 등록된 국제 여성 NGO로서 세상에 필요한 연대, 평화사랑 그림그리기 국제대회 등 평화문화 전파, 여성평화교육, 평화를 이루는 법률과 제도를 위해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새거제신문  saegeoje99@hanmail.net

<저작권자 © 새거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새거제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정기 후원은 새거제신문의 신속 정확한 뉴스 및 정보 제공에 큰 힘이 됩니다!

후원하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