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관광
농업개발원 부지에 ‘옥수수 미로정원’ 개장

여름 휴가철을 맞아 많은 사람이 거제식물원이 있는 거제를 찾고 있다. 이에 거제시는 거제식물원을 찾는 방문객들이 색다른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농업개발원 부지에 약 1,306㎡ (약 400평) 규모의 ‘옥수수 미로정원’을 조성, 7월1일 부터 개장했다.

거제시 농업기술센터는 지난 4월 옥수수 종자 약 7천립을 직접 파종해 미로정원을 조성했고, 현재는 옥수수가 무려 2m이상 자라나 매력적인 미로정원의 모습을 갖추고 있다. 옥수수 미로정원은 7월 한 달 동안 자유롭게 관람할 수 있으며, 주차는 농업기술센터 청사 내 먹거리지원센터 앞 주차장을 이용하면 된다.

미로정원을 방문한 한 어린이집 대표는 “어린이들의 농업과 농촌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자연과 환경에 대한 흥미를 부여하는데 옥수수 미로정원이 큰 효과가 있었다”며 “포토존에서 아이들과 색다른 사진까지 찍을 수 있어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었다”고 말했다.

옥치덕 거제시 농업기술센터 소장은 “다양한 열대식물이 있는 거제식물원과 더불어 옥수수 미로정원을 찾는 모든 이들이 즐겁고,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기를 바라며, 볼거리 가득한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옥수수 미로정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거제시농업기술센터 농업관광과 도시농업팀에 문의(055-639-6445)하면 된다.

새거제신문  saegeoje99@hanmail.net

<저작권자 © 새거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새거제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정기 후원은 새거제신문의 신속 정확한 뉴스 및 정보 제공에 큰 힘이 됩니다!

후원하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