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관광
거제시 정보화농업인, 경진대회 입상

거제시 정보화농업인연합회(회장 박종묘) 홍인표 농업인은 지난 28일 경남농업기술원과 경남정보화농업인연합회가 주관·주최하는 ‘제14회 경남정보화농업인 경진대회’에서 스마트컨텐츠 분야 장려상을 수상했다.

이번 행사는 경남농업기술원 미래농업교육관에서 ‘농업은 스마트하게! 마케팅은 디지털하게!’라는 주제로 개최됐으며, 특강ㆍ사례발표와 현장 경진 등으로 진행됐다.

특히 경진대회에서 수상한 회원들이 직접 생산한 우수 농산물과 가공품을 전시해 스마트농업 실현을 위해 농업인들의 정보화 인지도를 높이고 정보화농업인의 성과를 대내외적으로 홍보했다.

이번 정보화농업인 경진대회에서는 5개 분야 ▲스마트경영 혁신사례 ▲스마트콘텐츠 ▲농식품 라이브커머스 ▲정보화 성공사례 스토리텔링 ▲전자상거래 상세 페이지의 경진이 이루어졌고, 거제시 정보화농업인 홍인표 회원은 스마트콘텐츠 분야에서 장려에 입상했다.

거제시농업기술센터 옥치덕 소장은 “이번 경진대회를 통해 거제시 정보화농업인의 저력을 보여주고 대내외적으로 경쟁력을 확보했다는 의미가 컸다”며 “아울러 농가의 새로운 판로 개척으로까지 이어져 디지털 농업의 경쟁력 향상에 전념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하겠다”고 말했다.

새거제신문  saegeoje99@hanmail.net

<저작권자 © 새거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새거제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정기 후원은 새거제신문의 신속 정확한 뉴스 및 정보 제공에 큰 힘이 됩니다!

후원하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