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정치/자치
서일준 의원, 국힘 경남도당 위원장 선출

거제시 서일준 국회의원이 국민의힘 경남도당 위원장에 선출됐다.

국민의힘 경남도당은 21일 오후 2시, 도당 5층 대회의실에서 제4차 운영위원회의를 개최했다.

이 자리에는 강민국 경남도당 수석부위원장(진주시을 국회의원), 서일준 도당위원장 후보(거제시 국회의원), 이종욱 국회의원(창원시진해구), 서천호 국회의원(사천시남해군하동군), 박성호 당협위원장(김해시갑), 조규일 진주시장, 이상근 고성군수, 홍태용 김해시장, 안병구 밀양시장, 오태완 의령군수, 성낙인 창녕군수, 박종우 거제시장, 구인모 거창군수, 김윤철 합천군수, 최학범 경남도의회 부의장, 강용범 경남도의회 부의장, 진상락 경남도의회 당 원내대표, 김이근 경남시군의회의장협의회장 등이 참석해 도당위원장 선출 절차를 거쳤다.

앞서 경남도당은 당헌 당규 및 중앙당 지침에 따라 지난 7일 후보자 등록 공고, 10일 후보자 공모를 한 결과, 서일준 국회의원 1인이 후보자로 등록했었다.

이에 단수후보의 경우 도당 운영위원회의에서 도당위원장 선출이 가능하다는 당규에 따라 단독 입후보한 서일준 국회의원을 신임 경남도당위원장으로 선출하는 안건을 상정해 도당 운영위원 만장일치로 선출했다.

서일준 신임 경남도당위원장은 "부족한 저를 국민의힘 경남도당을 위해 봉사하라고 중책을 주신 대해 영광으로 생각되지만, 한편으로는 굉장히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며 "우리 경남 발전을 위해서 또 국민의힘의 발전을 위해서 한마음 한뜻으로 뭉쳐서 나아간다면 2026년 지방선거뿐 만 아니라 그 다음 대통령선거까지 경남에서 대한민국의 큰바람을 일으켜 남동풍을 일으키는 힘이 되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부족하지만 한분 한분의 고견한 의견에 청취하고 소통하면서 여러분과 함께 경남도당을 이끌어나가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서일준 신임 도당위원장의 임기는 1년이다.

새거제신문  saegeoje99@hanmail.net

<저작권자 © 새거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새거제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정기 후원은 새거제신문의 신속 정확한 뉴스 및 정보 제공에 큰 힘이 됩니다!

후원하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