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복지/봉사
㈜상상전기, 미래 제빵사에 장학금 전달

거제시 유일 거제대학교(총장직무대행 전화익부총장)는 11일 젊은 청년들이 상상의 꿈을 현실로 키울 수 있도록 든든한 연결고리가 되어 주는 장학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거제대학교 전기과를 졸업하고 지역사회를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는 ㈜상상전기 윤명수 대표는 조리제빵과(특수교육대상트랙) 1학년 학생의 어려운 사정을 전해 듣고 2년 동안 대학생활비를 지원하기로 결정, 장학금을 전달한 것.

거제대학교 전화익 부총장은 "장학금 전달식에는 참석하지 못했지만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미래의 제빵사를 위해 아낌없이 장학금을 지원해준 윤명수 대표와 장학금 전달식에 함께 해준 김민중 거제대학교 총동문회 회장, 강려원 기획국장에게 감사 드린다"고 전했다.

이 자리에 함께 한 김민중 거제대학교 총동문회 회장은 “앞으로 총동문회 차원에서도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후배들을 위해서 다양한 방법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거제대학교는 2023년부터 고등직업교육거점지구(HiVE)사업의 지역특화분야학과로 조리제빵과 내에 특수교육대상트랙을 신설, 이들의 자립과 취·창업을 목표로 제과제빵, 바리스타 전문 인재를 양성을 위한 맞춤형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새거제신문  saegeoje99@hanmail.net

<저작권자 © 새거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새거제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정기 후원은 새거제신문의 신속 정확한 뉴스 및 정보 제공에 큰 힘이 됩니다!

후원하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