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복지/봉사
자원봉사단체협의회 이‧취임 후원품 나눔

(사)거제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이하 협의회‧회장 김창규)는 지난달 열린 제13·14대 회장 이‧취임식에 답지한 후원 물품을 지역사회 복지시설 등에 지난 5일 배분했다.

파랑포안나의집, 실로암, 거제작은예수의집, 베데스다의집, 행복원과 거제노인통합지원센터에 나눔하는 특별한 행사로 화장지와 백미 230Kg이 고루 나눠졌다.

김창규 회장은 이번 나눔에서 “고물가 시대를 견디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따뜻한 나눔과 봉사를 지속할 것”이라며 “후원 물품을 나누는 과정에서 안부를 확인하고 안녕을 기원하며 우리 지역사회가 더욱 끈끈해지는 것을 느꼈다”고 전했다.

김 회장은 “앞으로도 지역사회 발전과 이웃들의 복지 증진을 위해 더 많은 봉사활동을 이어갈 것”이라며 “기부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의 마음을 잊지 않겠다”고 말했다.

(사)거제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는 1997년 창립돼 48개 회원단체, 1만 5000여 명의 봉사자와 함께 거제시자원봉사센터와 거제노인통합지원센터를 운영하는 기관으로 거제시 자원봉사활동의 중심적 역할을 다하고 있는 비영리 순수민간 법인단체다.

오는 6월 15일 둔덕면 화도섬에서 '제3회 2024 행복찾아 거제 700리' 종합봉사활동을, 6월 23일 ‘제1회 2024 사랑의 물김치 나눔' 행사를, 7월 13일 거제시청소년수련관에서 '제2회 거제시민 심폐소생술 경진대회'를 준비하고 있다.

새거제신문  saegeoje99@hanmail.net

<저작권자 © 새거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새거제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정기 후원은 새거제신문의 신속 정확한 뉴스 및 정보 제공에 큰 힘이 됩니다!

후원하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