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면동소식 거제,둔덕,사등,동부,남부
제32회 거제면민의 날 기념식 성료

거제면(면장 김성현)은 지난 14일 거제면사무소 회의실에서 기관단체 및 이장 등 8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거제면발전협의회(회장 김종인) 주최로 제32회 거제면민의 날 기념식을 개최했다.

이날 기념식은 거제시 주최의 기념행사가 예정되어 있는 관계로 자체적인 기념식만을 개최하게 됐다. 전통문화의 계승과 지역주민 상호 간의 화합과 단결을 도모하고 올바른 정신 함양을 통해 거제의 정신적인 지주가 되는 면으로 새로운 도약의 새로운 각오를 다지는 시간이 됐다.

한편, 고령화와 인구감소 등으로 지역정서가 위축되어 가고 있는 때에 5명의 자녀를 둔 가정과 4명을 둔 다문화 가정, 그리고 최근 쌍둥이를 출산한 한 가정에 감사장과 함께 각각 10만 원의 거제사랑상품권을 전달했다.

기념식을 주관한 거제면 발전협의회 김종인 회장은 기념사에서 “거제면이 거제의 대표적인 역사와 전통이 숨쉬는 고장이자, 앞으로 새로운 도전을 맞이하는 고장이 되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거제면 김성현 면장은 “거제면민의 날을 기념하여 다둥이 가정에 감사장을 수여한 것에 대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오늘 제32회 거제면민의 날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감사장을 받으신 분들께도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다.

새거제신문  saegeoje99@hanmail.net

<저작권자 © 새거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새거제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정기 후원은 새거제신문의 신속 정확한 뉴스 및 정보 제공에 큰 힘이 됩니다!

후원하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