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복지/봉사
이웃들 마음 모아 따뜻한 한 끼 전해

옥포종합사회복지관(관장 예진성)은 지난 7일 가정의 달을 맞아 영양지원 및 정서적 지지가 필요한 관내 독거노인, 조손가정, 한부모가정, 중장년1인 가정 등 총 35세대를 대상으로 가정의 달 지원사업을 진행했다.

이 사업은 지역주민들의 후원으로 구성된 특별식과 과일 선물을 각 세대에 전달했고, 65세 이상 노인에게는 카네이션을 직접 달아드리며 이웃의 정을 나누고 특별한 가정의 달을 맞이했다.

이날 지원된 특식과 선물은 키친아비가일(대표 제정란), 맛나감자탕 거제아주점(대표 심기섭), 도미노피자 수월점(대표 김다연), 의정부부대찌개 옥포점(대표 김여수), 치킨신드롬 옥포점(대표 이영주), 송담추어탕 옥포점(대표 김상순), 올라운드(대표 윤교민), 지역주민 박주현, 신준희 씨 등 많은 지역주민이 동참했다.

카네이션과 특별식을 전해 받은 한 어르신은 “자식이 없어 항상 어버이날을 지나가는데 이렇게 선물을 가득 챙겨주니 오늫은 너무 행복한 날이야”라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옥포종합사회복지관은 지역주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다양한 사업을 하고 있다.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어려운 이웃 발굴과 위기 문제 해소를 위한 사례관리사업을 하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지역주민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라고 있다.

새거제신문  saegeoje99@hanmail.net

<저작권자 © 새거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새거제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정기 후원은 새거제신문의 신속 정확한 뉴스 및 정보 제공에 큰 힘이 됩니다!

후원하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