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면동소식 거제,둔덕,사등,동부,남부
남부면 ‘행복이 꽃피는 경로잔치’ 성공적 개최

남부면은 어버이의 날을 맞아 8일 ‘행복이 꽃피는 경로잔치’를 개최했다.

남부면에서 처음으로 열린 면단위 경로잔치인 ‘행복이 꽃피는 경로잔치’는 남부면주민자치회에서 주최하고, 남부면발전협의회, 남부면이장협의회, 남부면새마을부녀회, 남부면노인회, 거제해금강농협, 거제시산림조합 등 각종 기관단체에서 지원했다.

또한, 경로잔치 행사기념 수건은 저구마을회에서 협찬했다.

행사는 주민자치 프로그램인 난타팀, 라인댄스팀의 식전공연으로 시작해 명사초 학생들의 어버이날 축하노래, 지역가수 공연으로 감동과 재미를 더 했고, 주민자치회에서 정성껏 준비한 식사와 재미를 곁들인 이벤트 등으로 푸짐한 선물도 제공됐다.

행사에 참여한 한 어르신은 "흥겹게 사람들과 어울리며 맛있는 음식을 먹고 선물까지 받으니 너무나도 즐겁다며,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줘서 고맙다"고 들뜬 마음을 전했다.

윤길정 남부면주민자치회장은 “지역민의 화합으로 성공적인 경로잔치를 개최할 수 있었고, 경로잔치 개최에 도움을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어르신들이 기뻐하는 모습을 보니 보람을 느낀다”며, “지역의 발전과 화합을 위해 계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추완석 남부면장은 “이번 경로잔치는 면민의 화합을 다지고 경로효친 사상을 다시 한 번 되새기는 기회가 됐다. 앞으로도 많은 분야에서 주민자치회의 활약을 기대한다”며 아낌없는 지지를 보냈다.

새거제신문  saegeoje99@hanmail.net

<저작권자 © 새거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새거제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정기 후원은 새거제신문의 신속 정확한 뉴스 및 정보 제공에 큰 힘이 됩니다!

후원하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