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행정
정부세종청사에서 고향사랑기부 홍보

거제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고향사랑기부제를 집중 홍보하기 위해 정부세종청사에서 홍보캠페인을 펼쳐 큰 호응을 얻었다.

거제시는 지난해 고향사랑기부 건수가 가장 많은 연령층이 30 ~ 50대이며, 부산‧경남 외 대다수가 수도권 거주자라는 점을 고려해 부산 및 수도권 일원으로 거제시를 알리기 위한 홍보캠페인을 관광과와 함께 펼치고 있다.

지난달 부산시청역에서 홍보 캠페인을 진행하고, 5월 2일에는 정부세종청사 인근에서 거제 고향사랑기부제와 함께 거제시를 홍보했다. 바쁜 출근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기획재정부, 행정안전부 및 각 부처 공무원들이 반갑게 홍보물을 받아 들며 따뜻한 미소로 거제시를 응원했다.

이날 홍보캠페인에 참석한 우정수 행정국장은 일일이 인사를 건네며, 고향사랑기부제 동참을 독려했고, 행정과장과 함께 고향사랑기부제 담당 부처인 행정안전부 균형발전진흥과(과장 박재연)를 방문해 “제도를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답례품과 기금사업을 잘 정비하여 고향사랑기부제가 활성화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거제시는 오는 16일에도 세종컨벤션센터에서 진행되는 중앙부처 공무원 초청 도정설명회에서 도‧시‧군 합동 고향사랑기부제를 홍보할 예정이다.

새거제신문  saegeoje99@hanmail.net

<저작권자 © 새거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새거제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정기 후원은 새거제신문의 신속 정확한 뉴스 및 정보 제공에 큰 힘이 됩니다!

후원하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