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복지/봉사
삼성重 가조향우회, 고향사랑 孝 실천

어버이날 맞아 가조도 8개 경로당 방문해 감자탕 120인분 전달

삼성중공업 가조향우회(회장 이인태)는 어버이날을 맞아 고향 가조도 8개 경로당을 방문해 정성껏 준비한 감자탕 120인분을 전달했다고 7일 밝혔다.

이인태 회장 등 회원들은 한평생 가족을 위해 희생하신 어르신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자주 찾아 뵙지 못하는 모든 자식들을 대신해 큰절로 어버이 은혜에 감사를 드렸다.

이인태 회장은 "비록 감자탕 한그릇이지만 다함께 기분 좋은 식사 한끼로 모든 우리 부모님, 어르신들 아프지 마시고 건강하시고, 오래오래 행복 하시길 바란다"고 덕담을 했다.

어르신들은 “우리 걱정은 하지 말고, 조선소에서 힘들게 일하는 너희들이 건강하고 돈많이 버시게”라고 덕담을 했다.

다음번엔 사탕이나 떡을 준비해 드리면 되겠냐는 물음엔 “밥이랑 반찬이 최고”라며 즐거운 이야기로 좋은 기운을 나눴다.

이날 행사는 어버이날 덕분에 잠시 잊고 있었던 효의 의미를 되새기는 계기가 됐다.

이인태 회장은 특히 지역 어르신들께 감자탕을 대접할 수 있도록 함께 애써준 가조향우회 회원들을 비롯한 강원오 식당(대표 유연옥), 삼성크루즈 봉사단(단장 이인태), 거제드림재가노인복지센터(센터장 이윤미)에 감사해 했다.

직접 음식을 장만한 강원오 식당은 봉시단과 함께 어르신들을 위한 봉사를 이어갈 계획이다.

새거제신문  saegeoje99@hanmail.net

<저작권자 © 새거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새거제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정기 후원은 새거제신문의 신속 정확한 뉴스 및 정보 제공에 큰 힘이 됩니다!

후원하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