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사회
가조도는 우리가 지킨다!

사등면 가조도 자율방범대 발대식 ‘성료’

거제시 사등면 가조도 자율방범대가 결성됐다.

거제 도심지와 멀지 않은 가조도는 최근 수려한 경관으로 각광 받으며 낚시 및 캠핑족 등의 방문과 전원주택 전입 이주민, 외국인, 조선 및 어업 근로자, 고령화된 원주민 등 다양한 사람들의 생활터전으로 변모하며 인프라 확충이 요구돼 왔다.

이에 따라 거제경찰서(서장 김명만)는 지난 1일 가조도 노을이 물드는 언덕 공원 인근 자율방범초소에서 자율방범대 발대식을 개최했다. 거제경찰서 차종욱 범죄예방계장, 허병도 장평지구대장, 이을영 사등면 치안센터장, 최병권 거제시자율방범연합회장이 참석했고 노재하‧양태석 시의원, 김환규 사등면장, 천진완 가조출장소장도 참석해 발대를 축하했다.

새로이 결성된 가조도자율방범대는 이날 대원 14명에게 위촉장을 수여했고, 김광민 자율방범대장이 취임하는 순으로 발대식을 진행했다.

김광민 취임 대장은 “가조도는 제가 태어나 자란 곳인 만큼 자율방범의 역할과 책임을 다할 것”이라며 “자발적으로 방범봉사에 적극 동참을 해주신 대원들께도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번 발대식에 도움과 관심을 보내주신 기관 단체

거제경찰서자율방범연합회(회장 최병권), 거제경찰서 범죄예방과, 사등면 이장협의회, 삼성중공업(주)가조향우회(회장 이인태), 삼성크루즈봉사단(단장 이인태), 강원오 식당(대표 유연옥), 디자인프로(대표 박민숙), 은파수산(대표 이기택), 창호수산(대표 김갑천), 거제드림재가노인복지센터(센터장 이윤미).

새거제신문  saegeoje99@hanmail.net

<저작권자 © 새거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새거제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정기 후원은 새거제신문의 신속 정확한 뉴스 및 정보 제공에 큰 힘이 됩니다!

후원하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