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교육/환경
혁신지원사업 재학생 의견수렴 격려행사 성료

거제대학교(총장직무대리 전화익 부총장)는 4월 30일 2주기(2022~2024) 혁신지원사업 3차년도 사업 수행을 위해 재학생 의견수렴 행사인 Jump Up – K-STAR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부총장을 비롯한 학과장⋅부서장 등 교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등교하는 학생들에게 반갑게 인사를 전하며 다과를 제공하는 방식으로 의견수렴 행사를 진행했다. 이 자리에는 올해 새롭게 선출된 34대 총학생회 회장 및 임원 10여명도 함께 소통의 장을 마련했다.

이번 행사는 혁신지원사업 1~2차년도 “Cheer Up”행사에 이어 진행한 3차년도 재학생 의견수렴 프로그램으로, 그 도약을 기대하는 의미에서 “Jump Up”이란 주제로 시행됐다. 이번 학생 의견 수렴의 내용을 바탕으로 사업 목표에 맞는 교육혁신, 교육환경 구축, 지역인재 양성을 위한 프로그램 개발 등을 계획하여 추진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를 공동으로 기획하고 설문 행사를 진행한 진민주 총학생회장(간호학과)은 “많은 재학생이 혁신지원사업에 대해 알 수 있게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으며 총학생회와 함께 지속적으로 소통하면서 학교의 지속적인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수경 혁신지원사업단장은 “따사로운 봄날 중간고사로 지쳐 있을 우리 학생들을 위해 작은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앞으로도 학생 복지 실현과 구성원 의견수렴을 위한 다양한 소통 행사를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새거제신문  saegeoje99@hanmail.net

<저작권자 © 새거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새거제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정기 후원은 새거제신문의 신속 정확한 뉴스 및 정보 제공에 큰 힘이 됩니다!

후원하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