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체육/스포츠
거제 검도 대표팀, 초‧중등부 준우승

12일부터 이틀간 통영시에서 개최된 2024 경상남도 초중학생체육대회 검도경기에서 거제시교육지원청 대표팀이 초등부와 중등부에서 각각 준우승을 차지했다.

초등부는 거제초 스포츠클럽 검도부(지도교사 박경진)를 중심으로 거제초 오연수, 홍준우, 박선용, 기성초 장준우, 중앙초 정우현, 제산초 윤예건이 선발돼 첫판 김해시, 두판째 양산시를 이기고 결승에 진출, 사천시에 패하며 준우승을 했다.

중등부는 거제제일중 스포츠클럽 검도부(지도교사 윤수아) 단일팀으로 안신혁, 박민혁, 이기현, 김세찬, 김종근, 이태우가 나서 첫판 사천시에 승리, 두판째 가야중, 진영중 1부 선수로 구성된 김해시를 크게 이기고 결승에 진출, 양산시에 1판 차이로 패하며 아쉬운 준우승에 그쳤다.

거제시교육지원청 곽철호 장학사, 차영화 거제초 교장이 경기현장을 찾아 출전한 아이들을 격려하고 마지막까지 같이 응원했다.

거제시검도회(회장 김형호)는 매년 도민체전, 경남초중체육대회에 대비해 선수 선발, 훈련, 출전, 입상에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 특히 올해 경남 초중대회는 교육지원청과 선발선수 학교, 담당교사들의 적극적인 행정지원으로 좋은성적을 거두는데 큰 도움이 되었다고 감사를 표했다.

새거제신문  saegeoje99@hanmail.net

<저작권자 © 새거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새거제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정기 후원은 새거제신문의 신속 정확한 뉴스 및 정보 제공에 큰 힘이 됩니다!

후원하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