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교육/환경
거제현대서비스 - 장목예중 '아름다운 동행'

윤상규 대표, 장목예중 저소득 가정 학생 위해 장학금 전달

거제현대서비스(대표 윤상규)가 경남 유일 실용음악 중심 특성화 중학교인 장목예술중학교(교장 박상욱)와 ‘아름다운 동행’을 자처하고 나섰다.

윤상규 대표는 9일 박상욱 교장을 만나 장목예중에 재학중인 저소득 가정 학생을 돕기 위해 장학금을 전달했다.

이번 ‘아름다운 동행’ 행사는 거제현대서비스와 장목예술중학교 간의 협력을 강화하고, 저소득 가정 학생들의 교육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된 것.

윤 대표는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책임을 다하고자 장학금을 지원하게 됐다”면서 “저희 회사는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자 한다. 이번 장학금이 학생들의 미래를 조금이라도 밝게 만들어주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거제현대서비스는 거제지역 뿐만 아니라 경남 전역에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걸로 정평이 난 기업이다. 거제현대서비스의 사회적 가치 실현 노력은 기업의 이윤 추구를 넘어, 지역사회 공동발전에 기여하는 길을 열어가고 있다는 평가다.

이번 장목예중에서 열린 ‘아름다운 동행’ 행사에는 학교 관계자 외에도 지역 주민들과 언론도 참석해 윤 대표의 관심과 지원을 호평했다.

박상욱 교장은 ”윤상규 대표님의 관심과 성의에 감사의 뜻을 표하며, 이번 장학금이 저소득층 가정 학생들의 꿈과 희망을 키우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화답했다.

장목예중은 한편, 지난 2월 기숙사 및 실용음악 개인연습실 증축과 운동장 개선사업 기공식을 통해 업그레이드를 착착 진행하고 있다.

새거제신문  saegeoje99@hanmail.net

<저작권자 © 새거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새거제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정기 후원은 새거제신문의 신속 정확한 뉴스 및 정보 제공에 큰 힘이 됩니다!

후원하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