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복지/봉사
메인비즈 연합회, 성금 400만원 기탁

(사)한국경영혁신중소기업협회(메인비즈) 부울경연합회 통영거제고성지회(지회장 서윤기)는 지난 12일 거제시를 방문해 사랑의 소원 들어주기 프로젝트 일환으로 성금 400만 원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부울경연합회 김명진 회장을 비롯한 통영거제고성지회 서윤기 지회장 등 관계자 총 9명이 참석해 “매년 연합회는 사회공헌활동 사업으로 지역 나눔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앞으로도 소외된 지역과 이웃들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을 기울이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함께 한 박종우 거제시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지역사회 이웃들을 먼저 생각해 귀한 성금을 주신 메인비즈 협회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린다. 소중한 성금은 기부자의 뜻에 따라 잘 쓰이도록 전달하겠다”고 인사를 전했다.

협회는 중소기업의 지속 성장을 지원하는 경영혁신으로 우리 경제의 활로를 찾기 위해 올해 신용보증기금 통영지점과 함께 인재육성기금, 장애인 복지시설, 노인통합지원센터 이전 및 환경개선비 후원비 등 평소 어려운 이웃에 대한 관심과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한편, 이날 전달된 성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노인복지센터 이전 개소 및 환경개선 비용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새거제신문  saegeoje99@hanmail.net

<저작권자 © 새거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새거제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정기 후원은 새거제신문의 신속 정확한 뉴스 및 정보 제공에 큰 힘이 됩니다!

후원하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