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복지/봉사
거제시 복지관, 추석 한상 및 식료품 전달

(재)거제시희망복지재단 거제시종합사회복지관(관장대행 김윤경)은 추석 명절을 맞아 25일부터 27일까지 추석 한상, 지역특산물, 식료품 등을 사회적 약자 가정에 전달했다.

이번 추석 명절 맞이 추석 한상은 모듬 전, 조기, 나물, 곰탕, 약과, 통쌀산자로 구성돼 있으며 한상 및 식료품은 대한적십자사, 세일마트 고현점, 서원탑훼밀리마트 상문점, 태흥, K-water 물사랑나눔단에서 후원했다.

이날 행사는 장승포농협 맘스봉사단이 이른 아침부터 명절 음식을 준비하고 전달도 맡았고, K-water 거제권지사, 새마을교통봉사대 봉사단체와 개인봉사자 옥정욱, 김정희, 박영춘, 김규은, 김수견, 강현숙님도 직접 전달해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추석 한상과 식료품을 받은 연초면 한 노인은 “아이고 매번 명절 때마다 여기까지 선물 주러 온다고 고생이 많아요. 고맙게 안부 인사도 해주고 너무 감사하고 고맙습니다”라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김윤경 관장대행은 “힘든 시기에 이웃을 위해 도움의 손길을 기꺼이 내어주신 후원단체와 기업, 자원봉사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한다”며 “거제 지역주민 모두가 풍요롭고 행복한 한가위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새거제신문  saegeoje99@hanmail.net

<저작권자 © 새거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새거제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정기 후원은 새거제신문의 신속 정확한 뉴스 및 정보 제공에 큰 힘이 됩니다!

후원하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