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교육/환경
거제옥포고등학교, 하람 버스킹 공연

거제옥포고등학교(교장 양상진)는 지난 24일 하람광장에서 학생들의 꿈과 끼를 펼치고 즐길 수 있는 하람 버스킹을 개최했다.

이날 하람 버스킹에서는 치열했던 교내 예선을 통과한 총 7팀이 참가하였으며 따갑게 내리쬐는 햇빛 아래에서 교내 밴드 다카포의 경쾌한 노래를 시작으로 기타, 우쿨렐레 악기를 연주하며 노래 부르기, 관객들과 함께하는 랩 공연 등 자유롭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다채롭게 진행되어 학생들에게 호응을 얻었다.

버스킹 참가자들은 갈고닦은 실력으로 관객들과 상호 소통하며 한층 분위기를 띄우고, 교생 선생님의 깜짝 출연으로 공연의 재미를 더했다.

공연을 관람한 1학년 김주원 학생은 “친구와 선배들의 노래를 듣고 있으니 멋진 공연장에 있는 것 같았고, 다음 하람 버스킹에는 친구들과 함께 신청해서 직접 노래를 부르며 추억을 만들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말했다.

거제옥포고등학교 양상진 교장은 “학생들이 하람 버스킹을 통해 문화 예술적 감성을 일깨우고 음악과 예술을 통한 공동체 의식을 함양하는 계기가 되었길 바란다”면서, “바쁜 와중에도 학생들을 위해 각자의 역할에 최선을 다해주신 선생님들과 성숙한 공연 관람 태도를 보여준 학생들에게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새거제신문  saegeoje99@hanmail.net

<저작권자 © 새거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새거제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정기 후원은 새거제신문의 신속 정확한 뉴스 및 정보 제공에 큰 힘이 됩니다!

후원하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