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복지/봉사
청년비전22, 제16호 사랑의 집수리봉사

거제 청년비전22(회장 윤세환)는 지난 21일 연합지회(지회장 정선우) 주관으로 일운면 거제대로 2537번지에서 홀몸노인 가정을 찾아 제16호 사랑의 집수리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날 행사는 방역관리를 철저히 한 후 회원 36명이 참여해 주거환경 개선을 위한 봉사활동을 펼쳤다. 낡은 도배, 장판, 방충망 등을 새로 교체하고, 노후된 씽크대 철거 및 설치, 주택 외벽도색, 집안 환경정리 등 따뜻한 나눔을 펼쳤고, 주거환경 봉사활동 뿐만 아니라 다량의 주방용품등을 지원했다.

정선우 연합지회장은 “열악한 환경과 무더운 날씨에도 참석 해주신 회원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집을 떠날 때 행복한 웃음을 지으시며 회원들에게 고맙다고 인사해주신 어르신의 얼굴이 아직도 선명하게 보이는 것 같다"며 "계속해서 사랑의 집수리 봉사활동을 진행하도록 노력하겠 다”고 말했다.

청년비전22는 매년 독거 어르신과 소외계층을 위한 집수리 봉사, 장애인을 초청해 마음을 함께 나누는 아름다운 동행, 다양한 바자회를 열어 한부모자녀 등 청소년을 위한 장학금 지원, 거제 전지역 환경정화활동등, 거제시 발전 을 위한 다양한 정책제안을 해오고 있다.

새거제신문  saegeoje99@hanmail.net

<저작권자 © 새거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새거제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정기 후원은 새거제신문의 신속 정확한 뉴스 및 정보 제공에 큰 힘이 됩니다!

후원하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