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체육/스포츠
'K4리그 1위' 거제시민축구단 5연승 도전

지난 2023 K4리그 10라운드 서울노원유나이티드를 상대로 4:0 대승을 거두며 리그 단독 1위로 올라선 거제시민축구단이 오는 13일 대전하나시티즌 B팀을 상대로 5연승에 도전한다.

2021년 5연승을 거둔 이후 최다연승행진중인 거제시민축구단은 거제시민들 앞에서 리그 1위팀의 저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현재 거제시민축구단은 9경기에서 18득점 7실점으로 매서운 득점력과 탄탄한 수비력을 선보이며 압도적인 실력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홈인 거제에서 치룬 3경기에서 2승 1무 5득점 무실점으로 완벽한 경기를 선보이고 있기에 이번 홈경기에서 5연승을 기록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대전하나시티즌 B팀을 상대로 작년 2경기 1승 1무를 기록하며 우세한 전적을 기록하고 있고 지난 충주FC전에서 퇴장당했던 주전수비수 곽윤호 선수가 출장정지에서 복귀한다.

여러 긍정적인 요소를 갖고 있는 거제시민축구단이 5연승 도전에 성공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지난 4월 23일 홈경기 이후 3주만에 다시 홈경기를 개최하게 된 거제시민축구단의 경기는 5월 13일 토요일 오후 2시 거제면 소재 거제스포츠파크 주경기장에서 개최된다. 입장비 및 주차비는 무료다.

새거제신문  saegeoje99@hanmail.net

<저작권자 © 새거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새거제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정기 후원은 새거제신문의 신속 정확한 뉴스 및 정보 제공에 큰 힘이 됩니다!

후원하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