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정치/자치
상문동 공동주택연합회, 백병원과 지정병원 협약

상문동공동연합회(회장 추인호)와 거붕 백병원이 지난 28일 상생발전을 위한 지정의료기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날 업무협약 체결식에는 상문동공동주택연합회 추인호 회장 및 상공연 회장단들과 거붕백병원 김형중 병원장, 간호부장, 대외협력부장 및 병원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상문동공동주택연합회에 소속된 공동주택 입주민뿐 아니라 관리사무소 종사자, 직계가족까지 포함해 질 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함과 동시에 폭넓은 할인 의료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거붕 백병원과 상호교류와 협력으로 공동발전을 도모하고 나아가 지역사회 의료서비스와 건강증진 기여에 최선을 다하기로 뜻을 모았다.

거붕 백병원은 최근 증축공사를 거쳐 2023년 9월 500병상을 마련할 예정이다.

상문동공동주택연합회는 2021년 10월 상문동 공동주택 입주자대표회의 회장들이 구성한 단체로 상문동 12개 공동주택이 가입해 있다.

현재 상문동공동주택연합회에 가입돼 있지 않은 공동주택 단지라도 향후 가입시 같은 할인 의료혜택이 적용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상공연 추인호 회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거붕 백병원과 상호협력 체제를 유지하고 우대혜택등으로 상문동 주민분들의 삶의 질 향상에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상문동 공동주택 연합회는 이외에도 상문동 도서관 설립을 제안해 현안으로 추진하고 있고, 거제시를 대표할 중앙도서관 건립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다.

새거제신문  saegeoje99@hanmail.net

<저작권자 © 새거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새거제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정기 후원은 새거제신문의 신속 정확한 뉴스 및 정보 제공에 큰 힘이 됩니다!

후원하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