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사회
해금강농협 박상규 조합장 당선 인사

존경하는 1,100여 거제해금강농협 조합원 여러분!

거제해금강농협조합장 당선자 박상규입니다.

여러 가지 부족한 저에게 지지하여 주신 조합원님들에게 머리숙여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아울러 비록 낙선하였지만 끝까지 최선을 다해주신 원준희,이재열 후보에게도 심심한 위로의 말씀을 드립니다.

우리농협은 50년전 동부농협에서 태동하여 2011년 3월경 남부농협과 합병을 거쳐 거제해금강농협으로 계승 발전하여 오늘에 이르렀습니다.

50여년이란 긴 세월이 흘렀지만 성장은 둔화되었고 변화와 개혁은 정체되었습니다.

이제 우리 농협은 변화해야 합니다.

지난 두 번의 선거에서 저의 패배는 아픔이 아니라 도전과 용기 그리고 저의 부족함을 채워주셨습니다. 거제해금강농협이 추구하는 건강하고 새로운 농협으로 변화시킬 것이며 조합장 개인이 독단적으로 결정하는 독선적 조합이 아닌 조합원들과 늘 함께하는 조합으로 변화시킬 것입니다.

취임하면 최우선적으로 추진하고자 하는것은 조직 구성원들의 사기함양과 사업부분별 전문가를 양성하여 조합원들에게 최대의 봉사로 보답하는것입니다.

항상 경청하고 소통하며 낮은자세로 섬김의 조합 ! 건강한 조합! 변화하는 조합! 으로 만들겠습니다.

다시 한 번 조합원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항상 가정에 건강과 평온이 함께하시기를 바랍니다.

2023. 3. 8

거제해금강농협조합장 당선자 박상규 올림

새거제신문  saegeoje99@hanmail.net

<저작권자 © 새거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새거제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정기 후원은 새거제신문의 신속 정확한 뉴스 및 정보 제공에 큰 힘이 됩니다!

후원하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