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청소년
옥포청소년문화의집 ‘보드게임 홈커밍’무료 운영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정연송) 옥포청소년문화의집은 보드게임을 무료로 대여해주는 ‘보드게임 홈커밍’ 프로그램을 매월 주기적으로 운영한다.

해당 프로그램은 청소년 대상 15여종의 새롭고 다양한 보드게임을 무료로 대여하여 가족과 함께 집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된다. 프로그램 운영에 앞서 1월 한 달 간 온·오프라인을 통해 청소년들이 원하는 ‘New 보드게임 수요조사’를 했고 청소년들의 다양한 의견이 반영된 보드게임을 구입해 제공한다.

옥포청소년문화의집을 직접 방문해 대장 작성 후 원하는 보드게임 2종류를 2주간 대여 받을 수 있다. 반납 시 활동사진, 활동지 및 만족도 조사 의견을 제출받으며 이를 반영하여 효율적으로 프로그램을 운영·개선해 나갈 계획이다.

옥포청소년문화의집 관계자는 “이번 보드게임 홈커밍 프로그램을 통해 가족 간 협업 능력을 증대하고 청소년의 창의적 사고와 문제해결 능력 향상을 도모하는 동시에, 안전하고 정기적인 체험활동 제공으로 지역민과 문화의집 유대감을 강화하는 등 다양한 시설 운영 활성화의 효과가 기대된다”고 전했다.

프로그램에 대한 문의는 옥포청소년문화의집(639-8232)으로 연락하면 된다.

새거제신문  saegeoje99@hanmail.net

<저작권자 © 새거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새거제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정기 후원은 새거제신문의 신속 정확한 뉴스 및 정보 제공에 큰 힘이 됩니다!

후원하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