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복지/봉사
거제시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행사 성료

(사)거제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회장 김창호) 위탁기관 거제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신종엽)는 14일 ‘자원봉사자의 날’을 기념해 2022년 한해 동안 수고한 자원봉사 유공자에게 표창을 시상했다.

‘거제시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행사’는 올해로 17번째 맞는 자원봉사자의 날(12월 5일)을 기념함으로써 자원봉사자의 자긍심을 고취하고 거제시민들의 관심과 참여를 유도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기념행사에는 서일준 국회의원, 박종우 거제시장, 윤부원 거제시의회 의장을 비롯해 자원봉사자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자원봉사 유공자 시상에는 나눔 봉사의 문화확산과 따뜻한 사회 분위기 조성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은 자원봉사자와 단체를 포함해 총 81명이 영예를 안았다. 행정안전부장관상, 보건복지부장관상, 경상남도지사상, 거제시장상 등 표창을 수여하고 자원봉사 사진과 수기 공모전 입상자들과 2022년 성인 봉사왕과 청소년 봉사왕을 비롯해 올해는 특히 5,000시간 이상 인증패를 시상했다.

거제시자원봉사센터는 시민이 만족하고 보람 있는 사회를 만들어 거제가 지역공동체로 거듭나게 된 것은 자원봉사자 덕분이며, 사랑과 희망이 있는 거제를 조성하는데 자원봉사자와 함께 뜻을 모아 나가겠다고 전했다.

새거제신문  saegeoje99@hanmail.net

<저작권자 © 새거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새거제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정기 후원은 새거제신문의 신속 정확한 뉴스 및 정보 제공에 큰 힘이 됩니다!

후원하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