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정치/자치
장승포동주민자치회, 삼밭공원 개장식

장승포동주민자치회(회장 오준식)가 지난 29일 지역주민과 함께 삼밭공원 개장식을 개최했다.

이번 개장식은 내빈소개, 감사패 증정, 기념사와 축사, 테이프 커팅식 순으로 진행됐으며 주최·주관한 장승포동주민자치회를 비롯해 산림녹지과장, 장승포동장, 기관단체장 등 50여 명이 참석했다.

장승포동 550-158번지 일원은 원래 방치되어있던 부지였으나 2022년 2월 실시설계 착수 후 두 차례의 주민설명회를 거쳐 주민들의 의견을 수렴, 여러 종류의 수목과 꽃으로 가득한 주민쉼터 삼밭공원으로 탈바꿈했다.

장승포동주민자치회는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공원 개장에 노력한 시 관계자들에게 감사패를 전하며 거듭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오준식 장승포동주민자치회장은 "도심 인접한 곳에 이렇게 잘 조성된 공원이 있다는 것이 장승포동 주민으로서 매우 좋고 반가운 일이다. 앞으로 삼밭공원은 주민뿐 아니라 전 거제시민들이 즐겨찾는 휴식공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삼밭공원은 느티나무 외 29종의 수목 및 초화류가 7,389본 식재됐고, 장승포항을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투명 바닥 전망대 및 장미터널, 퍼걸러, 그네의자 등을 설치해 가족이 함께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조성됐다.

새거제신문  saegeoje99@hanmail.net

<저작권자 © 새거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새거제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정기 후원은 새거제신문의 신속 정확한 뉴스 및 정보 제공에 큰 힘이 됩니다!

후원하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