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복지/봉사
희망 2023 나눔캠페인 이웃사랑 성금모금

경남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이하 공동모금회)와 거제시는 연말연시를 맞아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과 희망을 전하고 따뜻한 기부 문화 조성을 위해 ‘희망2023나눔캠페인’ 이웃사랑 성금모금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오는 12월 1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62일 간 공동모금회의 주관으로 진행되며, ‘함께하는 나눔, 지속가능한 경남’이라는 슬로건 하에 시민들의 자발적인 참여와 함께하는 나눔이 필요하다.

지난해 캠페인에 많은 시민들이 성금모금에 동참하여 총 5억 6백만 원이 모금됐으며 모금액은 공동모금회를 통해 위기가정 긴급지원, 사회복지시설 지원 등 도움이 필요한 곳곳에 배분됐다.

시 관계자는 “지난해 어려운 경제여건 상황 속에서도 나눔캠페인에 동참해 주신 분들께 감사드리며, 올해도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성금모금에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나눔에 동참하고자 하는 시민․기관․단체 등은 거제시청 희망복지팀 (☎639-3774) 또는 면․동 주민센터 성금 접수처와 문자기부(#9004), 사랑의 전화 ARS(☎060-700-1212) 등을 통해 성금모금에 참여할 수 있다.

새거제신문  saegeoje99@hanmail.net

<저작권자 © 새거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새거제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정기 후원은 새거제신문의 신속 정확한 뉴스 및 정보 제공에 큰 힘이 됩니다!

후원하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