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정치/자치
국제펭귄수영축제 추진위원회 회의 개최

거제도 국제펭귄수영축제 추진위원회(회장 지성진)는 지난 24일 주민자치센터 회의실에서 제14회 거제도 국제펭귄수영축제 추진위원회 회의를 개최했다.

이 날 회의는 성공적인 축제를 위해 추진위원장 등 약 30여 명의 위원들이 참석하였다. 회의 전 안전한 축제 개최를 위해 CPR(심폐소생술) 교육 동영상을 상영했으며 추진위원회 구성과 세부추진계획, 먹거리 판매부스 운영계획, 안전관리계획 등에 대한 논의가 이루어졌다.

지성진 위원장은 “바쁜 시간에도 참석해주신 위원님들께 감사드린다”며 “이번 축제는 지난 몇 년간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침체되어 있는 지역의 활기를 돋을 수 있고 옥포1동, 옥포2동이 아닌 하나의 옥포동으로 가는 화합과 통합의 축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날 회의에 참석한 정태진 옥포2동장은 겨울바다 축제에 안전이 최우선이라 강조하며 “만일의 사태에 대비해 추진위원 모두가 안전관리에 대한 인식을 제고해 주시고 실무진에서는 시나리오를 작성하고 반복적인 사전연습을 통해 사고 발생시 즉각 대처할 수 있도록 준비를 하자”고 말했다.

한편 이번 제14회 거제도 국제펭귄수영축제는 다음달 12월 10일에 개최되며 참가접수 기간은 다음달 5일까지 접수가 가능하다. 접수방법은 홈페이지(https://geojekukjepenguin.modoo.at) 또는 방문접수(옥포2동 주민자치센터, 옥포2동 행정복지센터, 옥포1동 주민센터)도 가능하다.

새거제신문  saegeoje99@hanmail.net

<저작권자 © 새거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새거제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정기 후원은 새거제신문의 신속 정확한 뉴스 및 정보 제공에 큰 힘이 됩니다!

후원하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