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청소년
청소년수련관 고3 수험생 문화축제

청소년수련은 지난 23일 거제제일고등학교(교장 김민환) 3학년과 함께하는 청소년 문화축제(1탄)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수능시험을 끝낸 고3을 위한 특별 기획행사로 그동안의 노고를 격려하고 학창시절 또 하나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노래, 태권도, 악기연주 등 자기만의 멋진 재능을 친구들 앞에서 선보이며, 함께 웃고 함께 즐기면서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김명호 군은 “고등학교를 다니면서 처음으로 남들 앞에서 노래를 불렀는데 긴장되기도 하면서 한편으로는 3학년 마지막이니까 잘 해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서 열심히 부른 것 같다. 제 차례가 되니까 긴장되면서 잘 부를 수 있을까 걱정을 했는데 막상 노래를 다 부르고 내려왔을 때 뿌듯함이 느껴졌다. 학창시절 마지막 무대라서 아쉽지만 이런 기회를 주셔서 정말 감사하다”고 말했다.

조수민 군은 “처음에는 고민이 많이 되었는데 고등학교 시설 마지막 공연이라 생각해서 신청했다. 무대가 커서 많이 떨리고 긴장되었지만 선생님과 친구들이 힘을 많이 실어 준 덕분에 용기를 얻어서 노래를 무사히 불렀던 것 같아서 고맙다는 말을 하고 싶다”고 말했다.

거제시청소년수련관은 오는 12월 2일 거제문화예술회관과 공동주관으로 '2022년 수고했show', '렉쳐 진로콘서트', 12월 7일과 16일에는 '한산'과 '아바타 2' 무료 영화상영 등 다양한 수능이후 프로그램으로 고3 & 중3 청소년들을 격려하고, 그들의 더 행복한 내일을 응원할 계획이다.

새거제신문  saegeoje99@hanmail.net

<저작권자 © 새거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새거제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정기 후원은 새거제신문의 신속 정확한 뉴스 및 정보 제공에 큰 힘이 됩니다!

후원하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